BRAND NEW

[The Star Special] 샤라샤라 100배 즐기기

정재연 | 2013.12.02

‘샤라샤랴’ 서울 명동 중앙점에는 특별한 것이 있다. 타 매장에서는 누릴 수 없는 시크릿 뷰티 스페이스, 펀 룸(Fun Room)이 바로 그것. 쇼핑은 물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깊이 있게 체험하며 뷰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번화한 명동 한복판에 숨은 휴식처, 샤라샤라의 명동 중앙점 스토어를 에디터 J가 직접 방문했다.

 

에디터 정재연 제품 샤라샤라(02-6712-6325)

   

 

월요일 오전,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매장에는 국내 고객 뿐 아니라 해외 고객들까지 찾아오는 등 샤라샤라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많은 고객들이 몰려 있었던 곳은 다름 아닌 수분 케어 라인과 메이크업 코너. 12월 연말 시즌, 독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것이 바로 수분 케어 라인과 홀리데이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수분 케어의 기본인 스킨과 로션, 그리고 수분 크림과 미스트까지 모두 테스트 해본 결과 ‘쁘띠 프렌드 시레이지 스킨&로션’, ‘브라이트 화사한 걸’, ‘레벨업 대용량 크림’, ‘뿌뻬 퍼퓸 미스트’를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았다. 끈적임 없는 마무리 감의 스킨과 로션, 풍부한 수분감으로 탱글탱글한 텍스쳐를 자랑하는 크림, 수분 공급은 물론 은은한 향으로 헤어부터 보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미스트까지. 올겨울 수분 케어는 걱정 없을 듯. 

연말 행사와 크리스마스 파티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화려한 메이크업 아이템 역시 놓쳐서는 안된다. 홀리데이 메이크업의 종결자, ‘백스테이지 코코펄 섀도우’가 그것. 크리미한 텍스쳐로 가루날림이 적고, 고르게 펴 바를 수 있어 풍성한 펄감을 기대할 수 있는 비장의 무기. 평소 유분감이 많아 무너진 아이라인 메이크업 수정이 잦은 에디터가 반색한 또 다른 아이템은 바로 ‘아이워너 캣츠 아이 젤라이너’다.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클러치 속에 쏘옥 넣어 언제 어디서든 한 번에 아이라인을 수정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플로럴 키스 립스틱’의 레드 컬러는 12월, 겟 해야 할 아이템이다. 손등에 간단히 테스트 한 것만으로 뛰어난 발색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글로시한 텍스처로 출시되어 하나만 발라도 촉촉하고 매혹적인 립 컬러를 유지할 수 있었다.


1층 매장을 지나 2층으로 올라가면 숨어있던 샤라샤라의 뷰티 스페이스가 등장한다. 계단에서부터 샤라샤라를 상징하는 시그너처 마스코트들이 자리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쇼핑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커피, 슬러시 등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를 즐기며 쇼핑한 아이템들을 하나하나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한쪽에 마련된 메이크업 박스에서는 샤라샤라 뿐 아니라 에스테틱 코스메틱 브랜드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A.H.C 제품도 집중적으로 테스트 해볼 수 있다. 삼십대에 들어서면서 눈가 주름이 고민이었던 에디터가 A.H.C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직접 테스트 해보기도 했다. 홀리데이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하는 기프트 패키지도 출시되었으니 매장에 들러 반드시 확인해 볼 것. 메이크업 박스에서 테스트 후, 샤라샤라의 마스코트와 함께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이용해보자. 브랜드 감성에 맞는 사랑스러운 세트로 완성된 이곳에서 친구들과 서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쌓는 것도 좋겠다. 오직 샤라샤라의 명동 중앙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샤라샤라의 시그너처 아이템, 브라이트 레벨 업 화사한 걸을 테스터 해보고 있는 에디터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에 빠질 수 없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플로럴 키스 립스틱 테스트

 

 

 

샤라 명동 중앙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펀 룸’의 라운지 공간

 


 

펀 룸의 메이크업 박스에서 A.H.C의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테스트 해보고 있는 에디터

 

 

 

A.H.C NEWS

샤라샤라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인 ‘A.H.C’가 이보영을 모델로 선택했다. A.H.C는 소수 여성에게 국한되어 있던 에스테틱 서비스를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고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인다. 삼십대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눈가 주름은 물론 얼굴주름까지 개선시켜주는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역시 명동 중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Editor J’s Pick

에디터 J가 직접 테스트 해본 샤라샤라 머스트 겟 아이템 4

    



대용량 브라이트 레벨 업 화사한 걸 200ml, 1만6천원

“구름을 연상케 하는 텍스쳐에 놀랐다. 수분 머금은 푸딩 제형으로 출시되어 바르는 순간 쏘옥 흡수되어 끈적임을 남기지 않는다. 한결 환해진 피부 톤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아이워너 캣츠 젤 아이라이너 4g, 8천원

“브러시를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는 브러시 내장형 아이라이너! 강력 추천 아이템이다. 브러시 탄력도 좋아 깨끗하고 쉽게 그릴 수 있다. 밀착력도 뛰어난 편이어서 쉽게 번지지 않는다.”

 



 

뿌뻬 퍼퓸 미스트 120ml, 1만8천원

“밈미, 순순, 신시, 양양 총 4명의 친구로 구성된 앙증맞은 패키지에 홀딱 반했다. 서로 다른 향을 지니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좋을 듯. 에디터가 선택한 것은 오렌지와 레몬이 어우러진 상큼한 향의 신시.”

 

백스테이지 코코펄 섀도우 8g, 1만4천원

“홀리데이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바로 화려한 펄감과 색감이다. 평소에는 쉽게 해볼 수 없던 색조 메이크업도 용서가 되는 절호의 기회. 유혹적인 눈빛을 연출하고 싶다면 바로 이 백스테이지 코코펄 섀도우 하나면 된다.”